'2010/10'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0.10.09 피쉬아이2 (fisheye2) 2
board2010. 10. 9. 15:29
추석 연휴가 끝나고, 회사 가족구매센터라는 곳에서 신한카드 사용시 20%할인 쿠폰을 10장씩 지급해주면서 충동구매 바람이 불었었다. 나도 역시 그 바람을 타고 화장품, 면도기 그리고 카메라를 구입하였는데 지금부터 그 카메라(피쉬아이2)의 개봉기를 공개하려고 한다. 두둥!

일단 일반 카메라가 아니라 토이카메라 라는 점, 로모카메라 라는 점이 나의 구미를 당기게 하였고 이곳 저곳과의 가격을 비교해보고 사용기를 검색해본 결과 망설임 없이 구매하게 되었다. 자세한 설명은 다음을 참조하시라

-->설명보러가기


일단 사진찍기전에 주변정리 따위는 안했으니깐 신경 접어두시고 피쉬아이2의 박스의 모습은 위와 같다.


박스를 1차로 오픈한 모습. 둥그런 원형 캡으로 쌓인 카메라가 그 단아한 자태를 드러내고 있다.


카메라를 꺼내서 다시 한번 찰칵, 뒷 배경으로 보이는 사진 따위는 신경을 쓰지 말아 주시길 바란다.


카메라 전면부 좌측 상단에 보이는 fisheye2라는 표시 그리고 늠름한 렌즈가 보인다. 저 렌즈는 DSLR처럼 돌아가지도 않고 탈착식도 아니니 절대 힘으로 돌리려고 해서는 안된다


카메라 전면부 우측 하단에 보이는 ON/OFF 스위치 오랫동안 디카만 사용해와서 충전지가 익숙했지만 피쉬아이2는 AA사이즈 건전지 1개로 작동한다는 사실! 아쉬운점은 건전지는 미포함이라는 사실!


경고문구 같이 보이지만 저게 나름 랜즈 캡이다. 저걸 끼우고 다니면 물론 간지는 안나지만 렌즈를 보호하기 위한 최소한의 도구로서 만들어 놓은것 같다.

태어나서 처음은 아니지만 자의적으로는 처음으로 필카를 구입하게 되었는데 멋진 사진 많이 찍어서 추억들을 많이 남길 수 있도록 해야겠다는 다짐을 하면서 이상으로 간단 개봉기를 마칩니다.
Posted by 시나브로 :)